project partners

라이프워시퍼의 프로젝트 파트너

wwf
msf
good people
oxfam
rescue
unhcr
holt
habitat
amnesty
age
unhcr
holt
habitat
amnesty
age
wwf
msf
good people
oxfam
rescue
good people
habitat
amnesty
oxfam
unhcr
rescue
wwf
msf
holt
age

국경없는의사회는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 단체입니다. 의료 지원의 부족, 무력 분쟁, 전염병,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생존의 위협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긴급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의료 지원 활동은 인종, 종교, 성별, 정치적 성향에 따른 어떠한 차별도 없이 이루어집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1999년 2월, 종교와 문화와 국경을 초월해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을 돕겠다는 절실한 마음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굿피플은 국내외 소외된 지역을 중심으로 누구나 희망찬 미래를 꿈꾸고 더불어 사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전세계적으로 난민을 보호할 임무를 부여받은 UN입니다. 1949년 12월 3일 유엔총회에서 창설된 UNHCR은 난민을 보호하고 난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제적인 조치를 주도하고 조정할 권한을 부여 받았습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준 설립자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아동,청소년,미혼한부모와 장애인, 지역사회와 다문화가정 등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펼치고 있으며 더 나아가 해외 빈곤아동 권리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소득 노인을 돕습니다. 한국헬프에이지는 모든 노인이 당당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꿈꿉니다. 1982년 설립 이후로 한결같이 꾸는 꿈입니다. 저소득 노인을 돕는 이유는 노인이 겪는 빈곤, 소외, 차별 , 고독이 우리의 미래일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나와 노인이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옥스팜은 영국 옥스퍼드에서 시작되어 79년 동안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가난의 극복을 위해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도움을 제공하였으며 사람 스스로의 힘으로 희망의 기회를 찾는 수많은 변화를 이뤄냈습니다. 옥스팜의 솔루션은 가장 긴급하게 도움이 필요한 재난, 재해 현장에서 '인도주의적 긴급구호'로부터, 생계유지 프로그램 및 지역 개발 등의 '국제 개발 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난을 심화시키는 구조적인 불평등을 개선하고자 '캠페인 및 옹호활동'을 함께 펼치고 있습니다.

국제구조위원회(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 IRC)는 전쟁과 분쟁, 재난과 기후 위기 등의 인도적 위기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사람들의 생존과 회복, 삶의 재건을 지원하는 세계적 인도주의 기구입니다. 1933년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도움으로 설립되어 9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와 28개 미국 도시에서 2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구호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는 ‘모든 사람에게 안락한 집이 있는 세상’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1976년 미국에서 시작한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로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집과 마을을 짓고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집’은 가난의 고리를 끊을 수 있는 근본적인 해결책이자 한 가족을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입니다.

국제앰네스티는 세계 최대의 인권단체입니다. 국제앰네스티는 정부와 독립적으로 모든 사람이 인권을 향유할 수 있도록 활동하는 비정부 민간기구입니다. 유엔은 세계 거의 모든 나라들이 모여 국제법과 국제적 안보, 경제 개발 협력, 인권 신장을 통해 평화를 유지하기 위한 정부간 기구입니다.

WWF는 세계적인 비영리 환경보전기관으로, 세계 100여 개국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500만 명이상의 후원자들과 함께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1961년 스위스에서 설립되었으며 WWF-International(세계자연기금 국제본부)는 스위스 글랑에 위치해있습니다.

support

라이프워시퍼가 나누고 있는 곳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
주사랑 공동체 (베이비박스)
십대지기
충북 사랑이네 쉼터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

라이프워시퍼의 후원을 통해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다시 꿈꿀 수 있는 희망이 전달되었습니다. 컴패션 사역의 든든한 동역자가 되어주시고, 변함없는 마음으로 어린이들의 손을 잡아 주신 라이프워시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이프워시퍼를 통해 세상에 더욱 큰 사랑이 흘러갈 수 있게 되기를 컴패션도 응원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주사랑 공동체 (베이비박스)

삶의 예배자로 사람을 섬기고, 사람을 구하는 라이프워시퍼와 함께 한지 벌써 2년이 되어가네요, 매월 아기 돌봄 봉사와 노력 봉사 그리고 물품 후원까지 베이비박스 아기들과 양육과정을 위한 관심과 후원 감사드립니다. 라이프워시퍼 대표님과 직원 여러분 너무 감사드리고,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라이프워시퍼가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십대지기

한 손엔 영성, 한 손엔 전문성으로 지역거점 청소년 선교와 경기북구지역 가정 밖 청소년들을 위해 사역하고 있는 십대지기입니다. 라이프워시퍼와 함께 기도로 동역하며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특별히 매달 보내주시는 귀한 후원물품은 위기 청소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귀한 동역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파이팅!

충북 사랑이네 쉼터

현재 70여 마리의 구조묘, 환묘, 노령묘들이 함께 지내고 있는 곳입니다. 사비와 CMS정기후원으로 운영되며, 길 위에서 고통받고 아픈 아이들이나 너무 어린 개체로 생존 가능성이 낮은 경우에 구조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이미 잘 적응하고 살고 있는아이들은 매일매일 길 급식소를 통해 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